무더운 2023년 여름 더위를 이기는 건강식품 5가지 추천~!!!
여름은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계절이기도 하지만 덥고 불편한 계절이기도 합니다. 더위를 이기는 한 가지 방법은 몸에 수분을 공급하고 활력을 주는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건강식품 5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수박
수박은 훌륭한 수분 공급원이며 비타민 A와 C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수박은 더운 날 시원함을 유지하는 상쾌하고 맛있는 방법입니다. 수박은 약 92%가 물로 구성되어 있어 수분을 유지하는 좋은 과일이고 면역 기능과 피부 건강에 중요한 비타민 A와 C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또한 수박은 또한 암 위험 감소와 관련된 항산화제인 리코펜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2. 오이
오이는 또 다른 훌륭한 수분 공급원이며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오이는 식단에 영양분을 추가할 수 있는 바삭바삭하고 상쾌한 방법입니다. 오이는 약 95%가 물로 구성되어 있어 수분을 유지하는 좋은 야채이고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으로 포만감과 포만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또한 혈액 응고와 면역 기능에 중요한 비타민 K와 C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3. 토마토
토마토는 비타민 A, C, K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또한 암 위험 감소와 관련된 항산화제인 리코펜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토마토는 생으로, 익혀서 또는 주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토마토는 면역 기능, 피부 건강 및 혈액 응고에 중요한 비타민 A, C 및 K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또한 암 위험 감소와 관련된 항산화제인 리코펜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4. 요거트
요거트는 단백질, 칼슘, 프로바이오틱스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유익한 살아있는 박테리아입니다. 요거트는 플레인, 과일 또는 그래놀라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요구르트는 조직을 만들고 복구하는 데 중요한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이며 튼튼한 뼈와 치아에 중요한 칼슘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유산균 자체는 장 건강에 유익한 박테리아인 프로바이오틱스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5. 녹차
녹차는 항산화제의 좋은 공급원이며 저칼로리 음료이기도 합니다. 녹차는 뜨겁게 또는 차갑게 즐길 수 있습니다. 녹차는 세포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의 좋은 공급원이고 저칼로리 음료로 체중 감량이나 건강한 체중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심장 질환, 뇌졸중 및 암의 위험 감소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더위를 이기고 수분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위에 나열된 식품은 모두 수분,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이러한 음식은 여름 동안 시원하고 활력이 넘치며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건강식품들 잘 챙기셔서 올 한해는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